The Definitive Guide to 구글상위노출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너무 많은 페이지보다 정말 유용한 링크를 건 페이지에 링크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브랜드와 함께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키워드와 브랜드와 연관성이 커져서 브랜드 없이 검색할 때에도 해당 사이트가 더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나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검색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비록 예전처럼 중요하진 않지만 태그에 키워드가 포함되는 것은 여전히 요소입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그렇다면 구글마에스트로는 어떻게 해서 그런 작업을 가능하도록 할 수 있을까요?

먼저, 앵커는 해당 웹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해 더 정확한 설명을 해줄 때가 있습니다.

링크된 페이지의 제목에 키워드가 있을 경우 더 유리합니다. 제목에는 제일 중요한 키워드가 오기 때문에 더 연관성이 높다고 구글상위노출 보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검색에 유리하기 위해 메타 태그에 과도하게 키워드를 집어넣는 경우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기술할 주요항목, 특이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굳이 위의 분류를 따르지 않고 원문의 페이지 위에서부터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 당신이 아무리 잘 쓰더라도,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구글은 백링크가 긍정적인 혹은 부정적인 맥락에서 사용되었는가를 파악하고 긍적적인 목적의 인용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는 듯 하다.

목차를 링크로 만들어놓으면 구글이 페이지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이트 링크를 만들 때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